반응형

안녕하세요 돈남입니다 .사람들은 남의 일기에 관심이 없지만 그래도 딱히 쓸주제도 생각 안나서 그냥 제목표인

 

디지털 노마드에 대해서 끄적거려 보겟습니다

 

현재시간 2020 년 6월 1일 오후 10시 29분 입니다 .4월에 렌트카회사를 그만두고 난 발등에 불떨어졌으니 뭐라도

 

되겟지 싶었지만 27년간 살아온 나, 항상성은 위대하다 라는걸 다시금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사실 6월 1일은

 

제가 작년에 디지털 노마드란 개념을 책에서 처음 접하고 신세계를 접햇던 날이라 1년이 지난 지금 얼마나 변했는가

 

돌이켜 보면 스마트스토어에 2개의 상품을 등록했고 블로그에도 몇일 까먹기는 했지만 나름 꾸준히 글을 작성하고 

 

있네요 그것도 최근2달사이에야 한거라 사실 1년간 아무것도 안햇을뻔 했네요

 

인생을 통제해서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내는것은 정말 힘든것 같습니다 제인생인데도 불구하구요

 

참 웃긴게 "내가사는건데 내가원하는데로 살아지지가 않아" 그래도 저는이제 더이상 인생을 막흘러가는대로

 

놔두지 않을 생각입니다 정말 못참겠거든요 이렇게 돈에 찌들려서 사는 삶이, 원하는 pt, 취미생활에 돈도

 

못쓰고 그런 삶들이요 .직장인 되서 월300만되도 어떻게든 살수있게지만 전 적어도 시간에 구애를 

 

받지않으면서 월 천만원 이상의 수익을 얻기 원합니다 반드시 그렇게 할거고요 

+ Recent posts